알레르기 퇴치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는가?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2020. 7. 20. 21:14카테고리 없음


알레르기 퇴치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는가?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알레르기의 증상에 압도당하셨나요? 알레르기가 밤에 잠을 못 자는 거야? 그들은 당신이 일상을 돌아다니면서 당신을 고문하고 있는가? 만약 그렇다면, 다른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상황을 공유한다는 것을 기뻐할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같은 증상을 겪고 있다.


이 사람들 중 일부는 증상을 완화시키는 방법을 발견했다.


다음은 알레르기에서 벗어나게 해준 몇 가지 생각들이다.




열린 창문을 통해 집에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은 중요하다.


그러나 이 신선한 공기가 알레르기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에어컨 장치에 특수 HEPA 필터가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면 집안에서 알레르겐의 수를 줄일 수 있다.


비록 그것이 그렇게 신선해 보이지는 않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더 잘 숨쉬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자신의 몸에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답니다! Ir는 정말 그럴지도 모른다.


꽃가루와 먼지가 당신의 피부, 머리카락 그리고 옷에 쌓인다.


당신이 집에 도착할 때쯤이면 수많은 알레르기 유발자들이 당신의 면역체계를 공격할 수 있는 사람에게 자리를 잡게 된다.


자기 전에 샤워를 하고 깨끗한 옷을 입는 것을 고려하라.




아침 10시 이후나 해가 지기 전처럼 공기 중에 꽃가루가 많지 않을 때는 반드시 운동을 해야 한다.


연구에 따르면 꽃가루의 수와 관련하여 지금이 가장 좋은 시기라고 한다.




비록 그러한 제품들이 모든 사람들에게 효과적이지는 않지만, 많은 종류의 알레르기와 항히스타민제를 처방받아 복용하는 것은 가능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황을 의사에게 설명한다면, 그 혹은 그녀는 당신에게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 보기 위해 다른 약과 치료법을 시도하도록 허락할 것이다.


만약 어떤 약이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실패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너무 많은 돈을 낭비했다고 느끼지 않고 다른 약을 시도해 보는 것이 자유롭다.




카펫을 치우는 것을 고려해보라.


카펫은 꽃가루와 먼지의 매우 흔한 장소로서, 그 안에서 죽은 먼지 진드기를 발견하는 것이 매우 흔한 이유다.


돈이 있다면, 카펫을 깔지 말고 타일, 라미네이트, 나무 바닥으로 바꾸는 것을 생각해봐.


얼마나 많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들이마시는가에 상당한 차이가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벽에서 벽까지 카펫을 깔고 살아야 한다면, 진공 청소기를 매일 작동시키십시오.




서쪽에서는 올리브나무가 다른 성질의 조경 요소로 각광받고 있다.


불행히도, 그 나무들은 또한 많은 꽃가루를 생산한다.


이 나무를 알아보는 법을 배우면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특성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매일 몇 분 동안 마당에 있는 나무에 물을 주면 공기 중의 꽃가루를 상당히 줄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이제 이 기사를 읽었으므로 알레르기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에 대해 더 잘 생각해 보아야 한다.


이 글을 인쇄하여 여기서 주어진 조언을 반복해서 참조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만약 그렇게 한다면, 여러분은 곧 안도감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